레이커스의 르브론 제임스, NBA 통산 기록 경신
레이커스의 르브론 제임스, NBA 통산 기록 경신
Blog Article
역사를 계속하는 왕
르브론 제임스는 목요일 밤 정규 시즌 몇 분 만에 카림 압둘 자바의 역대 리더 기록을 경신하며 NBA 뉴스에 등장했습니다.
기억해야 할 밤
르브론 제임스는 LA 레이커스의 전설 카림 압둘 자바를 113-100으로 이긴 새크라멘토 킹스와의 정규 시즌 경기에서 동료 카림 압둘 자바를 제치고 커리어의 또 다른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르브론은 현재 NBA 1,517경기에서 57,471분을 기록했으며, 이는 대회당 37.8분으로 카림의 57,446분보다 앞선 기록입니다.
레이커스가 라커룸에 들어가 우승을 축하한 후, JJ 레딕 감독은 22년 경력의 베테랑이자 미래의 명예의 전당에 오른 선수에게 축하 인사를 전했습니다.
르브론은 "그들은 내가 지옥 같은 나이라고 말했어요."라고 농담을 던졌습니다.
하지만 제임스는 "이 게임을 해본 위대한 선수들과 인연을 맺을 때마다 정말 멋진 영광입니다. 저는 팀원들과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20년 넘게 높은 수준에서 이 일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제가 정말 사랑하는 이 농구 경기와 세계 최고의 리그에서 계속해서 기록에 남는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이며, 매우 겸손한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9세의 이 슈퍼스타는 현재 리그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현역 선수이며, 그 어느 때보다 휴식을 취하고 고질적인 부상을 치료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쉬었음에도 불구하고 코트에 있을 때는 여전히 차이를 만드는 선수입니다. 르브론 제임스의 통계에 따르면 그는 경기당 평균 22.6득점, 7.9리바운드, 9어시스트를 기록하며 48.6%의 슈팅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르브론이 휴식을 취하면 시즌 초반 레이커스가 겪었던 혼란에도 불구하고 코트에서 그의 존재감은 계속해서 큰 존경을 받고 있기 때문에 NBA 베팅 배당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련과 고난은 르브론 제임스의 순자산인 12억 달러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공예에 대한 헌신
르브론은 자신의 나이에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에 "기술과 경기에 대한 열정과 사랑에 대한 헌신일 뿐입니다. 오프시즌에는 시간을 많이 보내지 않습니다. 지금은 조금 더 시간을 할애합니다.
"비시즌에는 10번의 파이널에 연달아 출전하고 항상 몸매를 유지하려고 노력해도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올해 초 레이커스가 르브론과 동료 슈퍼스타 앤서니 데이비스 모두에게 재미있는 제안을 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NBA 소문이 퍼졌습니다. 하지만 로스앤젤레스는 지난 4경기 중 3경기에서 승리했으며, 현재 레이커스를 포함한 많은 프로 핸디캡퍼들이 NBA 추천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의 팀 동료들에 따르면, 르브론 제임스는 코트에서뿐만 아니라 라커룸, 사이드라인, 그리고 경기 도중에도 리더십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목요일 새크라멘토와의 경기에서 리바운드(19개)와 블록(6개)에서 21점과 시즌 최고점을 기록한 데이비스는 "그의 목소리는 우리가 놓친 두 경기를 모두 결장하게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경기에 관해서는 타고난 리더이며, 혼란스러워 보일 수 있는 시기에 통제력을 발휘하여 우리를 무언가에 끌어들일 수 있고, 우리는 가능한 한 좋은 경기를 펼치려고 노력합니다."
레딕 감독은 "조별로는 이번 시즌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승리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